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뷰

[육아템 - 내돈내산] 센스 2030 욕조! 신생아 욕조 (대야)로 딱이야!

by samin4589 2021. 6. 3.
반응형

조리원에 있으면서 큰 고민에 빠졌었다.

국민 욕조라 불리는 슈너글 욕조는 만삭 때, 핫딜이 떠서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구입해 뒀었지만ㅜ

선배 부모님들의 조언으로는 슈너글이 신생아에게 꽤 크다는 것이었다.

 

당장 조리원 퇴소하면, 아기 목욕은 어디서 해야하는 거지?

다들 좋은 욕조 다 필요없고, '대야'가 짱이라고 하는데, 어디서 사지?

 

다이소?

 

그러나 다이소 욕조에서 발암물질이 나와서 한동안 난리였었던 걸 생각해보니, 아기용품으로는 다이소를 이용하지 않아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럼 어디에서 대야를 사야하는 걸까?ㅠ

우리 부부는 열심히 검색하기 시작했지만 딱 마음에 드는 대야를 찾지 못했다.

 

어차피 슈너글을 사둔 상황이라 비싼 신생아 욕조를 사는 걸 낭비라고 생각했고, 신생아 시기는 약 한달인데 조리원을 퇴소하고 나면 얼마 쓰지 않을 것 같았다.

이렇게 고민만 하다보니 진짜 조리원 퇴소가 얼마 남지 않았다.

 

그렇다면 뭐다?

빨리 배송올 수 있는 걸 골라야 했다.

빠른 배송의 대명사는 뭘까.

바로 쿠팡이었다.

 

쿠팡에서 열심히 검색해보니 센스2030 욕조가 신생아 목욕 대야로 딱이라는 후기가 많았다!

특히 센스2030 욕조에도 깔끔하게 민무늬 대야가 있었고, 무늬가 있는 것도 있었으나 무늬의 디자인이 꽤...촌스러워서 아무 무늬 없는 하얀 색으로 골랐다.

우리집 인테리어도 흰색이 많아서 아기 대야도 집과 꽤 잘어울리는 편이다.

난 7,120원 주고 샀는데...왜 또 쿠팡은 가격이 내렸니....ㅠㅠ 빠른 배송이니 참는다..

쿠팡은 매일 가격이 조금씩 변하는 것 같은데.. 일단 나는 7,120원에 구입했었다. 이 글을 쓰려고 쿠팡에 가보니 슬프게도 6,990원에 팔다니.. 슬프다..[https://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86797603&pageKey=66575831&itemId=223734701&vendorItemId=3543379503]

 

배송오고 생후 한달이 되지 않았던 우리 아기에게 욕조로 딱이었고 60일이 조금 넘은 지금도 잘 쓰고 있다.

슈너글과 크기를 비교해보면 이 정도 차이가 난다.

슈너글 센스2030 욕조 크기 비교

신생아 시기에는 메인 욕조로 사용했었지만 지금은 메인 욕조로 사용하기 보다 거품용 욕조로 사용하고, 슈너글은 메인욕조이자, 헹굼용으로 쓰고 있다.

생후 2개월 아기와 센스 2030 욕조

둘다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다. 가성비 최고의 육아템이다.

신생아 욕조를 찾는 분들이라면 센스2030 욕조를 구매하시길 바란다.

신생아 시기에는 메인용 욕조로. 그 시기에서 좀 더 자라면 보조 욕조로 잘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돈이 아깝지 않은 현명한 구매였다♡

센스2030 욕조, 센스 있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