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뷰

[냠냠냠 - 내돈내산] 로엘 곤약젤리 리얼 후기 (다이어트 간식 추천)

by samin4589 2021. 6. 13.
반응형

다이어트의 필요성을 깨닫다!

로엘 팅글 곤약젤리

임신과 출산을 경험하며 가장 슬프면서도 놀라웠던 부분이 몸무게이다.
다들, 아이가 뱃속에 있으니까 당연히 몸무게가 증가하는 거라고 했기에, 좀..정신 놓고 먹기는 했다.
아기 낳고 나면 다 빠지니까 걱정하지 말고 골고루 많이! 먹고싶은거 다 먹어도 되는 거라고, 스스로를 위안하며.

그래서인지 나의 임신기간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다이어트' 걱정 없이 실컷 먹었던 시간이었다.
15kg이상 쪘다는 것은 안 비밀..

사실 나는 '마른몸매'를 동경하곤 했다. 아이유나 태연같이 슬림하면서도 예쁜 외형을 바래왔기에, 임신 전에는 다이어트가 생활화되어있었다. 특히 약간 통통했던 몸에서 8kg정도를 감량해 마름형 몸을 유지했던 경험이 있기에 출산 이후에도 쉽게 다이어트에 성공할거라는 자신감이 있었다.

"다이어트는 식이야. 음식 자제하면 다 되는거야."

먹는걸 조절하면 살빠진다고 확신하던 내가, 출산 이후에는 그 마인드가 확 바뀌었다.
나의 철저한 경험을 통해.
조리원에서부터 식이 조절을 확실히! 했는데도, 몸무게의 앞자리 수가 변하질 않았다.

출산 이후, 약 1달간 아기 몸무게 포함 5kg정도 밖에 빠지지 않는 것이다.
임신기간에 너무 정신 놓고 먹었던 탓이겠지만, 이렇게까지 감량하지 못하고 있다니ㅠㅠ

누군가는 나에게 '운동하면 되는거 아냐?'라고 말하겠지만, 아이를 낳고 나니 진짜 손목, 발목, 허리, 치아까지도 아프다는 걸 경험하고 있어서 바로 운동을 실행하는 것도 무리인 것만 같다.
그렇다면 내 몸이 좀 정상으로 돌아올 때까지, 내가 할 수 있는 건 '식이'인 것 같다.

식이만으로 잘 빠질 수 없다는 진리를 알면서도, 지금 할 수 있는게 식이 뿐이라는 것이 슬프다.
근데 진짜 먹는 거 조절중인데....ㅠ 정말 안빠진다.
그렇다면 더더더 조절하는 방법밖엔 없는것인데, 아침은 거의 먹지 못하고 있고 점심, 저녁도 소량 먹는데 잘 빠지지않다니!

사실....

한가지 못 끊는 것이 있다.
바로 '간식'..
아기가 잠들고 나면 남편과 함께 행복하게 먹은 과자.....하루에 한봉지 정돈데 안빠진다고?ㅠ 아 정말 절망스럽다.
그래서 준비했다. 내돈내산 리얼 리뷰.
"로엘 팅글 곤약젤리"

로엘 팅글 곤약젤리 가격 (핫딜가격)

결혼 전에도 365일 다이어터로서 수많은 곤약식품을 섭취했었고, 그 중 로엘 곤약젤리는 진짜 맛있었던 기억이 선명하다.
그러다 얼마전 카카오톡 톡딜에서 로엘 곤약젤리 10개에 9990원 특가를 하는 것이었다.

카카오톡 톡딜 로엘 저칼로리 곤약젤리

'이건 사야해'
그래서 바로 주문했다! 두세트를!!
두세트 주문 시 1000원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상황이라 20개에 18,980원에 득템!

즉, 이 글은 완전 내돈내산 찐리뷰라는 것이다.
물론 핫딜이 아니더라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지만, 카카오톡 톡딜 덕에 완전 만족스러운 가격에 사게되어 너무나 기쁘다.

로엘 곤약젤리 맛 추천

예전엔 복숭아 맛이랑 요구르트 맛을 먹어봤었는데, 이번엔 애플망고 맛이 새로 나왔길래 샀다!!
애플망고만 사면 뭔가 아쉬워서, 복숭아맛 10개랑 애플망고 10개로 다이어트 간식 준비 완료!
예전에 먹었던 요구르트 맛까지 비교해보았을 때에는 아래와 같다.

  복숭아맛 애플망고맛 비고
사진
동일한 패키지지만 채도가 다른 핑크빛에 쭉 빨아먹을 수 있는 워터젤리형 포장!
가방 속에 한 두개씩 넣어다니면서, 배고플 때 편리하게 쏙쏙 먹을 수 있음
달콤함 ★★★★☆ ★★★★★ 애플망고는 잘익은 달콤한 망고맛과 향이 강함
상큼함 ★★★★★ ★★★★☆ 복숭아맛이 상큼함이 더 강함
식감 ★★★★★ ★★★★★ 팅글탱글함이 강해서, 먹기 전에 손으로 부셔서 먹는게 편함
끝맛 ★★★★☆ ★★★★☆ 요구르트맛 (★★☆☆☆)은 너무 달아서 목구멍에 끈적끈적한 끝맛이 오래 남았음

달콤함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애플망고를, 상큼함을 원하는 분들은 복숭아를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다.


요구르트는 진짜 딱 요구르트 맛이라, 요구르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선택이겠지만, 난 너무 달큼한 맛으로 끝맛이 너무 무거웠다. 내 입맛엔 복숭아나 애플망고가 딱이었다.

곤약젤리이지만 워터젤리 형식으로 쭉 빨아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먹기 참 편리하다는 점이 장점이다.
워낙 워터젤리를 좋아했었는데, 먹고 나면 약간 허기진 느낌이 들어 다이어트 간식으로 아쉬울 때가 있었으나, 로엘 곤약젤리는 워터젤리의 장점에 포만감까지 더해져 매우 만족스럽다.

로엘 곤약젤리 성분 및 칼로리

로엘 팅글 곤약젤리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칼로리! 6kcal를 자랑한다. 많이 달콤한데 이렇게 저칼로리라니!


원재료를 살펴보면 에리스티톨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 성분이 달콤함을 좌우하는 것으로 보인다.
에리스티톨은 체내에 흡수되지 않고 배출되어 다이어터에게는 설탕을 대체하는 최고의 성분이라고 할 수 있다.
또 충치균에 이용되지 않아 충치를 일으키지 않는다고 한다. 오 완전 좋은데?

저칼로리와 달콤함의 콜라보레이션. 맛과 성분의 완전 좋은 조화다.

주관적인 추천 및 후기

로엘 곤약젤리 중에서는 애플망고와 복숭아를 조심스럽게 추천하는 바이다.
또 핫딜 뜨면 재구매해야지...
다이어터에게 달콤함은, 꾸준히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해주는 큰 강화물이다.

이러한 면에서 로엘 곤약젤리는 진짜 고마운 존재이다.
이번 여름에는 예전의 몸무게로 조금이나마 돌아가자.....♥
할 수 있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