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척척약사정보

피놀라 대마종자유 효능 및 유사제품 비교(파이토 대마종자유)

by samin4589 2021. 6. 23.
반응형


즐거운 오전 보내셨나요. ‘꼼꼼부부와 꼬마니’에 꼬마니 아부지입니다.
날씨가 조금 더워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날씨에 건강 잘 챙기고 계시죠?
저는 요즘 더위와 습도로 벌써부터 체력이 저하되는게 팍팍 느껴지네요..

인간은 건강한 삶을 위해 적은 나트륨 섭취, 다양한 비타민 섭취, 충분한 수면이 필요합니다.

 

간단한 활성산소 및 내장지방 자가진단을 하고싶은 분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체력을 증진시키는 불포화지방산

특히 무더운 바람이 부는 날씨에는, 체력을 보충시키는 지방이 있는 음식이 필요합니다.
불포화지방산 섭취가 중요해진 만큼, 불포화지방산 섭취를 도울 수 있는 기능성 건강 보조 식품들을 많이 볼 수 있으실 겁니다.
예를 들면, 피놀라 대마종자유, 파이토 대마종자유 등입니다.
불포화지방산이 중요하다고 다들 생각하지만, 그것을 실제로 실천하는 것은 참으로 어려운 일입니다.

대마종자유에는 오메가6, 오메가3 등이 있기 때문에 어린이~노년층까지 모든 연령에게 꼭 필요합니다.
특히, 불포화 지방산은 나이가 50대 이상이 되면 우리 몸에서 부족하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종종 섭취해 주어야 합니다.
불포화지방산이 부족하면 과도한 활성산소, 혈중 콜레스트롤 높음등의 이상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서, 우리 몸의 일정 비율의 불포화지방산을 유지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의식적으로 대마종자유을 꼭 챙겨서 먹어야 하죠.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는 스스로 오메가6, 오메가3 등이 많이 들어 있는 기능성 건강 보조 식품을 꼼꼼히 비교해보고 선택하여,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풍부한 오메가6, 오메가3이 포함되어 불포화지방산이 충분히 포함된 제품은, 건강에 매우 좋고 5-60대를 포함한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용으로 적절할 것 같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불포화지방산을 많이 가지고 있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피놀라 대마종자유에 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마종자유 식품 비교

대마종자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시중에는 이와 관련한 제품이 많이 쏟아져나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 피놀라 대마종자유와 유사한 목적을 가지고 출시된 다른 기능성 건강 보조 식품인 파이토 대마종자유를 비교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표를 통해 대마종자유 제품의 가격부터 성분까지 안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놀라 대마종자유 파이토 대마종자유
사진
주요 성분 대마종자유 대마종자유
보조 성분 오메가3, 6, 9, 감마리놀레산, 이소플라본 등 오메가3, 6, 9, 감마리놀레산, 이소플라본 필수 아미노산 10종 등
업체명 닥터린 nfp
용법 용량 1일 1캡슐 1일 1캡슐
가격 1개월 36,000원 1개월 분 45,000원
구입처 http://www.bodyntrust.com/ https://doctorlean.co.kr/

 

더 다양한 제품군 비교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피놀라 대마종자유 안내

피놀라 대마종자유는 미국 FDA GRAS 인정 받은 대마 종자 생산 기업에서 만들어 집니다.
여기서 대마종자유란 대마의 껍질을 벗긴 알맹이에서 착유한 식물성 기름입니다. 대마종자유의 식물성 오일에는 오메가6와 오메가3가 풍부합니다. 또한 이 오메가의 비율이 역시 중요한데 3:1의 비율로 만들어져있습니다. 이 불포화 지방산을 다들 아시는 것과 같이 필수지방산입다. 필수지방산이라 함은 체내에서 합성이 불가능하여 반드시 외부에서 섭취를 해야하는 지방산입니다.

좀더 자세히 알아보면, 대마종자유의 식물성 오메가3, 오메가6, 오메가9은 각각 올리브 오일, 코코넛 오일의 200%~2,500%에 해당하는 오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감마리놀렌산, 이소플라본, 파이토스테롤, 퀘르세틴, 카테킨, 나린진이 피놀라 대마종자유에 들어있습니다.
즉 피놀라 대마종자유에는 이러한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고, 이는 우리 몸에 필수적인 영양소입니다. 앞서 살펴보았듯이, 특히나 5-60대 층에서 더욱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불포화지방산은 나이가 들수록 환경 변화에 민감하게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대표적으로 불포화 지방산 부족으로 인한 혈중 콜레스트롤 높음은 나이가 많은 분들에게 더 잘 나타나고, 그로 인한 신체적 손상은 더 치명적이라고 합니다.

불포화지방산의 효능

실제로, 2019년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따르면 5-60대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불포화지방산 부족으로 인해서 병원 진료를 받은 사람들이 128만명 이라고 합니다. 그중 신체에 치명적인 피해를 입는 경우가 0.06%라고 하니 최대한 불포화지방산에 신경을 쓸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이런 불포화지방산은 초년층에서부터 지속적으로 관리가 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지속적으로 불포화지방산을 섭취할 수 있는 방법으로 '아보카도 오일 먹기', '육고기보다 등푸른생선 먹기', '견과류 챙겨먹기' 등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가들은 불포화지방산와 함께 등푸른생선, 아보카도 등을 함께 먹는 것이 생기있는 활력을에 더욱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하니, 피놀라 대마종자유를 섭취하면서 이를 같이 먹는다면 더욱 건강에 좋을 듯 합니다.

불포화지방산는 직접적으로 지방간의 균형에 도움을 많이 줍니다. 위에서 살펴본 등푸른생선, 아보카도 역시 불포화지방산을 높여주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대마종자유 뿐만 아니라 등푸른생선, 아보카도는 불포화지방산에 아주 중요한 요소들입니다. 꼼꼼부부와 꼬마니네 블로그에 작성되어 있는 등푸른생선, 아보카도에 관한 내용을 살펴봐주세요. 등푸른생선, 아보카도와 관련된 제품들도 비교해 두었습니다.

기능성 건강 보조 식품이기는 하지만, 건강과 관련된 제품이니 충분히 깊게 생각하여 구매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초년층 나이에도 물론 기능성 건강 보조 식품을 구입하는데 있어서 신경을 써야 하겠지만, 5-60대 나이에는 섭취하는 영양소에 따라서 몸에 영향을 더 크게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5-60대 나이에는 불포화지방산 섭취 기회 등이 점점 더 적어집니다. 그만큼 몸으로 들어오는 음식에 따라서 몸에 즉각적인이 나타나게 됩니다. 꼼꼼부부와 꼬마니네에서 불포화지방산와 관련된 내용과 기능성 건강 보조 식품을 상위 질병과 필요 영양소까지 자세하게 정리하는 이유도 바로 건강과 관련된 내용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불포화지방산의 중요성에 대해 깊이 생각하며 피놀라 대마종자유의 판매처별 저렴한 가격를 꼼꼼하게 비교한 후 현명하게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효과적인 불포화지방산 섭취 방법에 대한 내용을 아래에 안내하오니 이를 참고하시어 더욱 더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시길 바랍니다.

  • 육고기와 같이 포화지방산이 많은 음식보다는 불포화지방산 섭취순를 늘린다.
  • 불포화 지방산이 많이 포함된 등푸른생선을 섭취한다.
  • 포화지방산이 많은 돼지고기는 신체의 지방에 균형을 깨니 이를 자제한다.
  • 균형잡힌 양질의 지방 섭취를 위한 음식를 애용하여 건강을 지킨다.

 

 

정리

우리 몸을 튼튼하게 하는 다양한 성분들이 많지만, 불포화지방산은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피놀라 대마종자유는 매우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오메가3와 오메가6가 황금비율로 포함되어 있고, 하루 한알만 먹어도 대마종자유 1000mg을 쉽게 섭취할 수 있는 피놀라 대마종자유!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건강보조식품이라 자부합니다.
오늘도 우리모두 건강합시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