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척척약사정보

세리번 블루맨 효능 및 유사제품 비교(세리번 나이트)

by samin4589 2021. 6. 14.
반응형


신나는 아침 보내셨나요. ‘꼼꼼부부와 꼬마니’에 꼬마니 아빠입니다.
날씨가 더워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날씨에 건강 잘 챙기고 계시죠?
인간은 건강한 삶을 위해 꾸준한 운동, 충분한 수면, 적절한 식습관이 필요합니다.

특히 요즘 같이 무더운 날씨에는, 우리 몸에 피로회복이 꼭 필요합니다.
피로 회복을 위한 간 건강이 중요해진 만큼, 간 건강 기능을 도울 수 있는 건강 식품들을 많이 볼 수 있으실 겁니다.
예를 들면, 세리번 블루맨, 세리번 나이트 등입니다.
간 건강이 중요하다고 다들 생각하지만, 그것을 실제로 실천하는 것은 많이 어려운 일입니다.

세리번 블루맨 안내

세리번 블루맨에는 비타민 B 12 엽산, 밀크씨슬 등이 있기 때문에 10대~ 60대 이상까지 모든 연령에게 꼭 필요합니다.
특히, 비타민 B 12 엽산은 나이가 50대 이상이 되면 우리 몸에서 부족하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주 섭취해 주어야 합니다.
비타민 B 12 엽산이 부족하면 두통, 혀 궤양, 불안증 둥등의 이상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서, 우리 몸의 유사한 비율 비타민 B 12 엽산을 유지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의식적으로 비타민 B 12 엽산을 꼭 챙겨서 먹어야 하죠.

 

남성건강과 관련된 자가진단은 아래를 참고하자

 


그렇기 때문에 나의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는 스스로 비타민 B 12 엽산, 밀크씨슬 등이 많이 들어 있는 건강 식품을 꼼꼼히 비교해보고 선택하여,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풍부한 비타민 B 12 엽산, 밀크씨슬이 포함되어 비타민 B 12 엽산이 충분히 포함된 제품은, 건강에 매우 좋고 50대를 포함한 주변의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용으로 적절할 것 같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비타민 B 12 엽산을 많이 가지고 있고,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세리번 블루맨에 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세리번 블루맨와 유사한 목적을 가지고 출시된 다른 건강 식품들과 유사한 점과 다른 점을 정리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사제품 비교

  세리번 블루맨 파이토 대마종자유
사진
주요 성분 HCA, 카테킨, 밀크씨슬, 비타민 B,C 콜레우스 포스콜리, L-테아닌, 비타민B
보조 성분 마카 추출분말, 과라나 추출문말 등 12종 호박, 한손 선인장, 옥수수 수염 등
업체명 세리박스 세리박스
용법 용량 1일 1포 1일 1포
가격 2개월(40일분) 54,900원 1개월 분(20일분) 56,000원
구입처 https://www.serybox.com/ https://www.serybox.com/

 

비타민 B 12, 엽산 효능

비타민 B 12, 엽산 포함
비타민 B 12 엽산은 우리 몸에 필수적인 영양소입니다. 앞서 살펴보았듯이, 특히나 50대 층에서 더욱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비타민 B 12 엽산은 나이가 들수록 환경 변화에 민감하게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대표적으로 비타민 B 12 엽산 부족으로 인한 안면 근육이 떨리는 이유를 궁금해 하는 나이가 많은 분이 나타나고, 그로 인한 신체적 손상은 더 치명적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2018년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따르면 50대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간 건강 부족으로 인해서 병원 진료를 받은 사람들이 79만명 이라고 합니다. 그중 원래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지 못하는 경우가 0.01254%라고 하니 더욱 더 간 건강에 신경을 쓸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이런 간 건강는 20-30대에서부터 꾸준히 관리가 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꾸준히 비타민 B 12 엽산을 섭취할 수 있는 방법으로 ‘토마토 먹기', '치즈 챙겨 먹기', '돼지고기 보다 연어 먹기' 등 등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간 건강을 위해 필수적인 것
또한 전문가들은 간 건강과 함께 리코타 치즈, 드라이 토마토 등을 함께 먹는 것이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데 더욱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하니, 세리번 블루맨를 섭취하면서 이를 같이 먹는다면 더욱 건강에 좋을 듯 합니다.

세르번 블루맨의 주요 성분인 가르시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직접적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많이 줍니다. 위에서 살펴본 리코타 치즈, 드라이 토마토 역시 체지방 감소을 높여주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간 건강 뿐만 아니라 리코타 치즈, 드라이 토마토는 체지방 감소에 아주 중요한 요소들입니다. 꼼꼼부부와 꼬마니네 블로그에 작성되어 있는 리코타 치즈, 드라이 토마토에 관한 내용을 살펴봐주세요. 리코타 치즈, 드라이 토마토와 관련된 제품들도 비교해 두었습니다.

체지방을 줄이는 법

건강 기능 식품이기는 하지만, 건강과 관련된 제품이니 아주 신중하게하여 구매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20-30대 나이에도 물론 건강 기능 식품을 구입하는데 있어서 신경을 써야 하겠지만, 50대 나이에는 섭취하는 영양소에 따라서 몸에 영향을 더 크게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외 간 건강, 체지방을 줄이기 위한 것
실제로 50대 나이에는 비타민 b 12섭취 기회 등이 점점 더 적어집니다. 그만큼 입으로 먹는 음식에 따라서 몸에 즉시이 나타나게 됩니다. 꼼꼼부부와 꼬마니네에서 간 건강와 관련된 내용과 건강 식품을 상위 질병과 필요 영양소까지 자세하게 정리하는 이유도 바로 건강과 관련된 내용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간 건강의 중요성에 대해 깊이 생각하며 세리번 블루맨의 판매처별 싼 가격를 꼼꼼하게 비교한 후 현명하게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효과적인 비타민 B 12 엽산섭취 방법에 대한 내용을 아래에 안내하오니 이를 참고하시어 더욱 더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시길 바랍니다.

  • 녹차와 같이 체지방을 줄일 수 있는 음식와 함께 비타민 B 섭취순를 늘린다.
  • 비타민B가 많이 포함된 연어을 섭취한다.
  • 체지방을 높이는 돼지고기는 신체의 지방에 균형을 깨니 이를 자제한다.
  • 균형잡힌 영양분 섭취를 위한 음식를 애용하여 건강을 지킨다.

정리

성품, 외모, 재력 등 인간을 구성하는 부분는 다양합니다. 하지만 요즘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는 부분는 바로 ‘건강’이죠. 아무리 다른 부분들이 완벽하더라도 인간에게 ‘건강’은 최우선적 부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품을 구성하는 부분 중 ‘건강’을 유지하는 데에 도움을 줄 포인트가 빠져있다면 매력이 저하됩니다.
세리번 블루맨는 이러한 시대에 걸맞게 비타민 B 12 엽산이라는 핵심 부분를 전면에 앞세운 매력적인 음료입니다.

또한 단순히 건강만 챙긴다면 소비자의 시선을 끌기 어려울 텐데, ‘맛’까지 포기하지 않아 많이 마음에 듭니다. 세리번 블루맨를 통해 신선함을 느끼며 비타민 B 12 엽산을 챙길 수 있다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비타민 B 12 엽산 섭취를 소홀히 하지 않아 더욱더 건강한 생활을 이어나가길 기대합니다.
삶의 최고의 가치는 ‘건강’! 우리 모두 건강합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