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척척약사정보

오큐 아레즈 투 알티지 VS 안국건강 오메가 루테인 플러스 제품 효능 비교

by samin4589 2021. 6. 22.
반응형

눈 건강에 좋은 루테인이란?

 

 

 

우리는 수시로 결명자, 당근, 치즈 등의 루테인을 섭취하려고 노력한다. '루테인을 먹어야 눈건강에 좋다.'라는 사실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양질의 루테인'을 섭취하는 것은 힘든 일이다. 루테인을 섭취하는 것이 어려운 건, 성별를 가리지 않는다. 계속해서 책과 글을 봐야 하는 수험생. 노화로 인해 눈이 침침해지는 어르신들. 선천적인 원인으로 안구 건조증에 시달리는 사람들. 스마트폰과 컴퓨터를 계속해서 보고 있는 현대인들.

 

눈 건강을 위해 스마트폰과 같은 전자기기를 멀리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현대사회에서 그러기에는 쉽지 않다. 그래서 음식을 통해 눈 건강에 좋은 루테인, 오메가3 등 골고루 모든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으로 눈 건강을 챙기는 경우가 많다.

 

그럴 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루테인 건강기능식품이, 바로 눈 건강 관리 건강기능식품 오큐 아레즈 투 알투지이다.

 

특히 눈 건강 관리 건강기능식품 캡슐 중에서도 간편한 포장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요즘이다.

 

오늘은 이러한 눈건강 관리 건강기능식품 캡슐; 오큐 아레즈 투 알티지, 안국건강 오메가 루테인 플러스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간단한 눈 건강 자가진단을 하고자 하는 분은 아래를 참고하자

 

 

[척척건강정보] 간단한 눈건강 자가진단 테스트

눈 건강  우리는 눈이 보내는 신호 무시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유독 오늘따라 눈이 다르게 보인다면 눈이 보내는 신호에 예민하게 반응하여 안구건조증, 황반변성, 녹내장, 원추각막증, 안검염

samin4589.tistory.com

 

 

루테인의 중요성

먼저 이러한 루테인 캡슐가 인기를 끌게 된 이유는 '루테인이 우리 눈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게 되었기 때문이다.

 

흔히 루테인이라고 하면 '노화로 인한 황반색소밀도 감소'을 가장 먼저 떠올린다.

 

그렇다. 노화로 인한 황반색소밀도 감소를 막아주는데 루테인이 미치는 영향은 아주 크다. 하지만 노화로 인한 황반색소밀도감소를 막아주는 것 뿐만 아니라, 오큐 아레즈 투 알티지 내의성분은 우리의 건강을 위해 다양한 역할을 한다.

노화로 인한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시켜주는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은 눈건강에 필수적이다.

EPA  DHA는 혈중 중성지질 개선하여 건조한 눈을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비타민 E는 유해산소로부터 우리 각막 세포를 보호해 준다..

 

또한 루테인은 안구건조증 감소, 눈의 피로감 감소, 안구 충혈에 큰 도움을 준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루테인을 생활 속에서 치즈, 블루베리, 연어 등으로 섭취해 주어야 한다.

 

하지만 이렇게 음식으로 골고루 섭취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아, 이를 위해 다양한 루테인 캡슐 출시되었다.

 

오큐 아레즈 투 알티지, 안국건강 오메가 루테인 플러스 제품 비교

요즘 시중에는 다양한 눈건강 캡슐이 출시되어 있다. 모두 편리하게 을 섭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들이다. 하지만 오늘은 그 모든 제품들을 비교하기 보다는 오큐 아레즈 투 알티지, 안국건강 오메가 루테인 플러스 제품을 비교해 보겠다.

제품 이름 오큐 아레즈 투 알티지 안국건강 오메가 루테인 플러스
제품
브랜드 태준제약 안국건강
용량 750mg*60캡슐 (15일분) 1,050mg*90캡슐 (3개월분)
주요성분 루테인, EPA, DH 함유 유지 루테인, EPA, DH 함유 유지
권장
섭취량
1일 2회 2캡슐 1일 1회 1캡슐
루테인 함유량 16mg 20mg
칼로리 20kcal 10kcal
가격 26,900원 39,900원

더 다양한 제품군은 아래를 참고하자

 

 

[같은성분 다른약] 비타슈넬 알티지 오메가3, 안국건강 오메가 루테인 플러스 제품 효능 비교

안구건강에 좋은 알티지 오메가3이란? 우리는 자주 생선 등의 알티지 오메가3을 먹으려고 노력한다. '좋은 알티지 오메가3을 먹어야 안구건강에 좋다.'라는 팩트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samin4589.tistory.com

 

우리의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루테인 섭취'!

요즘같이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는 사회에서는 눈건강을 더 챙겨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현대인들은 더 빠르고 더 편한 것을 추구하기 때문에 이러한 캡슐 형태의 루테인이 인기를 끄는 것 같다.

 

오큐 아레즈 투 알티지, 안국건강 오메가 루테인 플러스는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맞게 출시된 제품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또한 모두 루테인을 캡슐로 섭취하기에 딱 좋은 제품인 것 같다.

 

위의 표를 참고하시어 자신에게 맞는 양질의 루테인 캡슐를 현명하게 선택하시길 바라며, 오프라인 및 온라인 구매처마다 조금씩 가격이 상이하므로 최저가를 잘 찾아 알찬 구매가 이루어지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