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척척약사정보

케이투 미네랄 부스터 VS 포뉴 멀티비타민 미네랄 제품 효능 비교

by samin4589 2021. 6. 22.
반응형

미네랄 캡슐란?

 

우리는 매일 견과류, 채소 등의 미네랄을 섭취하려고 노력한다. '미네랄 우리몸의 적지만 꼭 필요한 요소'라는 사실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매일마다 '양질의 미네랄'을 섭취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미네랄을 섭취하는 것이 어려운 건, 남자와 여자를 가리지 않는다. 활성산소가 많아져 노화가 가속화 되는 노인층. 갑작스러운 성장에 뼈와 근육에 무리가 갈 수 있는 청소년. 가사노동으로 피로에 지친 가정주부.

 

음식을 통해 골고루 모든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바쁜 시간을 쪼개서 생활하는 현대인들이 잘 차려진 밥상을 챙겨 먹기는 힘들다.

 

그럴 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미네랄 건강보조 식품이, 바로 케이투 미네랄 부스터이다.

 

특히 미네랄, 뼈건강 관리 건강기능식품 캡슐 중에서도 간편한 포장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요즘이다.

 

오늘은 이러한 미네랄, 뼈건강 관리 건강기능식품 케이투 미네랄 부스터, 포뉴 멀티비타민 미네랄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활성산소에 대한 자가진단은 아래를 참고하자

2021.10.13 - [척척건강정보] - 간단한 활성산소 자가진단방법

 

간단한 활성산소 자가진단방법

활성선소란 산소는 호흡을 통해 우리 몸 구석구석을 돌고 우리 몸에 필요한 에너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이때 활성산소가 나타나는데 활성산소는 산소가 우리 몸 구석구석 산소를 필요로하

samin4589.tistory.com

 

미네랄의 중요성

먼저 이러한 미네랄 캡슐이 인기를 끌게 된 이유는 '미네랄이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게 되었기 때문이다.

 

흔히 미네랄이라고 하면 '손상된 DNA치료, 활성산소 제거, 면역기능 정상화근육'을 가장 먼저 떠올린다.

 

그렇다. 손상된 DNA치료, 활성산소 제거, 면역기능 정상화하는 데에 미네랄이 미치는 영향은 꽤나 크다. 하지만 손상된 DNA치료, 활성산소 제거, 면역기능 정상화하는 것 뿐만 아니라, 미네랄은 우리의 건강을 위해 다양한 역할을 한다.

셀레늄, 망간, 구리와 같은 미네랄은 유해산소로 우리 세포를 보호한다.

아연의 경우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도움을 주며 면역기능 활성화에 꼭 필요하다.

체내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의 대사에 크롬은 아주 중요한 요소이다.

칼슘과 마그네슘은 뼈,치아형성, 신경 근육 기능 유지의 대표적인 미네랄이다.

 

미네랄은 뼈와 근육 건강, 유해산소로 부터 세포 보호에 큰 도움을 준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미네랄을 생활 속에서 콩, 브로콜리, 케일 등으로 꼭 섭취해 주어야 한다.

 

하지만 이렇게 음식으로 골고루 섭취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아, 이를 위해 다양한 미네랄 캡슐이 출시되었다.

 

케이투 미네랄 부스터, 포뉴 멀티비타민 미네랄 제품 비교

요즘 시중에는 다양한 미네랄 보충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되어 있다. 모두 편리하게 을 섭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들이다. 하지만 오늘은 그 모든 제품들을 비교하기 보다는 케이투 미네랄 부스터, 포뉴 멀티비타민 미네랄 제품을 비교해 보겠다.

제품 이름 케이투 미네랄 부스터 포뉴 멀티비타민
제품
브랜드 더 리틀스 포뉴
용량 1,600mg*60캡슐(30일분) 3,600mg*180정(30일분)
권장
섭취량
1일 1회 2캡슐 1일 1회 6정
미네랄
함유량
460mg 이상 413mg 이상
칼로리 0kcal 5kcal
가격 74,900원 36,000원

 

더 다양한 제품군의 비교 내용을 확인하려면 아래를 참고하자.

 

 

 

[같은성분 다른약] 올라운드 멀티 비타 VS 포뉴 멀티비타민 제품 효능 비교

멀티 비타민 제품이란? 우리는 자주 야채, 과일 등의 비타민을 섭취하려고 노력한다. '비타민을 먹어야 건강한 삶을 누린다'라는 사실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매번 '양질의 비타민'을

samin4589.tistory.com

우리의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미네랄 섭취'!

음식으로 섭취할 수 있다면 더 좋겠지만, 현대사회에서는 더 빠르고 더 편한 것을 추구하기 때문에 이러한 캡슐 형태의 미네랄이 인기를 끄는 것 같다.

 

케이투 미네랄 부스터, 포뉴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맞게 출시된 제품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또한 모두 미네랄 캡슐로 섭취하기에 딱 좋은 제품인 것 같다.

 

위의 표를 참고하시어 자신에게 맞는 양질의 미네랄 캡슐을 현명하게 선택하시길 바라며, 오프라인 및 온라인 구매처마다 조금씩 가격이 상이하므로 최저가를 잘 찾아 알찬 구매가 이루어지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