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척척약사정보

안티플M, 포뉴 그린 프로폴리스 제품 효능 비교

by samin4589 2021. 6. 23.
반응형

프로폴리스 캡슐란?

 

 

 

우리는 매일 꿀, 벌집 등의 프로폴리스을 섭취하려고 노력한다. '프로폴리스을 먹어야 건강하다'라는 사실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매번마다 '양질의 프로폴리스'을 섭취하는 것은 항상 하기 어려운 일이다. 프로폴리스을 섭취하는 것이 어려운 건, 초년생 ~ 장년생까지 나이를 가리지 않는다. 면역력이 저하가 걱정되는 중년층. 날이 갈수록 노화가 진행되는 것이 느껴지는 어르신들.

 

음식을 통해 골고루 모든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고 건강에 도움이 되지만, 평소 먹는 식사만으로는 섭취할 수 없는 성분들이 있다. 바로 꿀벌에서 구할 수 있는 프로폴리스와 같은 성분이다.

 

그럴 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프로폴리스 건강기능식품이, 바로 안티플M이다.

 

특히 프로폴리스 건강기능식품 캡슐 중에서도 안티플M과 같은 간편한 포장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요즘이다.

 

오늘은 이러한 항산화 건강기능식품 캡슐; 안티플M, 포뉴 그린 프로폴리스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간단한 활성산소 자가진단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를 참고하자

 

 

간단한 활성산소 자가진단방법

활성선소란 산소는 호흡을 통해 우리 몸 구석구석을 돌고 우리 몸에 필요한 에너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이때 활성산소가 나타나는데 활성산소는 산소가 우리 몸 구석구석 산소를 필요로하

samin4589.tistory.com

 

프로폴리스의 중요성

먼저 이러한 프로폴리스 캡슐가 인기를 끌게 된 이유는 '프로폴리스이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게 되었기 때문이다.

 

흔히 프로폴리스이라고 하면 '항균, 항산화 작용'을 가장 먼저 떠올린다.

 

그렇다. 항균, 항산화 작용을 하는 데에 프로폴리스이 미치는 영향은 꽤나 크다. 하지만 항균, 항산화 작용을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안티플M에 있는 프로폴리스와 같은 성분들은 우리의 건강을 위해 다양한 역할을 한다.

프로폴리스는 항염 작요에도 뛰어난 효과를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항암작용을 하는데 이는 프로폴리스를 구성하는 플라보노이드가 활성산소를 줄여준다. 이 활성산소는 암이 자라는데 먹이가 되기 때문에 반드시 없애하는 물질이다.

또한 프로폴리스의 퀘르세틴 성분이 암세포의 증식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프로폴리스은 암 예방 기능, 노화 억제, 세균과 같은 미생물 번식 차단에 큰 도움을 준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꿀벌의 타액과 식물의 수지 혼합물로 만들어진 프로폴리스를 생활 속에서 섭취해 주어야 한다.

 

하지만 이렇게 프로폴리스를 구하기도 다른 음식을 통해 섭취하기도 어려운 경우가 많아, 이를 위해 다양한 프로폴리스 캡슐가 출시되었다.

 

안티플M, 포뉴 그린 프로폴리스 제품 비교

요즘 시중에는 프로폴리스 제품이 출시되어 있다. 모두 편리하게 을 섭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들이다. 하지만 오늘은 그 모든 제품들을 비교하기 보다는 안티플M, 포뉴 그린 프로폴리스 제품을 비교해 보겠다.

제품 이름 안티플M 포뉴 그린 프로폴리스
제품
브랜드 네이처 팜 포뉴
용량 500mg*240캡슐 800mg*90캡슐
주요성분 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
일 섭취량 1일 2회 2캡슐 1일 1회 3캡슐
플라보노이드 함유량 16mg 17mg
칼로리 5kcal 5kcal
가격 각 약국 취급 28,800원

 

더 다양한 제품군은 아래를 참고하자

 

 

 

[같은성분 다른약] 닥터 유케어 플러스, 에이치 마인드 슬리머스 제품 성분 및 효능 비교

건강한 습관 – 닥터 유케어 플러스란? 우리는 때때로 항산화 음식으로 건강한 일상에 도움을 받으려 노력한다. '항산화 음식으로 건강을 챙겨야 노화를 방지할 수 있다.'라는 사실 때문일 것

samin4589.tistory.com

 

암 걱정으로부터 해방시켜주는 '프로폴리스 섭취'!

음식으로 섭취할 수 있다면 더 좋겠지만, 프로폴리스의 특성 상 다른 음식에서는 구하기 힘들기 때문에 이러한 캡슐 형태의 프로폴리스이 인기를 끄는 것 같다.

 

안티플M, 포뉴 그린 프로폴리스는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맞게 출시된 제품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또한 모두 프로폴리스 캡슐로 섭취하기에 딱 좋은 제품인 것 같다.

 

위의 표를 참고하시어 자신에게 맞는 양질의 프로폴리스 캡슐를 현명하게 선택하시길 바라며, 오프라인 및 온라인 구매처마다 조금씩 가격이 상이하므로 최저가를 잘 찾아 알찬 구매가 이루어지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