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척척약사정보

천지정홍삼, 정관장 홍삼정(유사 제품 효능 비교)

by samin4589 2021. 6. 28.
반응형

면연력 증진 홍삼 액상이란?

우리는 항상 홍삼 등으 통해 면연력 증진을 도와주는 성분을 섭취하려고 노력한다. '면연력이 좋아야 병에 걸리지 않는다.'라는 사실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매일마다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식품'을 섭취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면연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어려운 건,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다. 책상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고 운동량이 부족한 수험생. 과도한 직장업무로 스트레스와 과로로 지친 직장인들. 노화로 인해 면연력이 낮아진 어르신들.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을 통해 얻는 면연력도 중요하지만, 바쁜 일상 생활과 현대화된 식습관으로 인해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을 챙기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럴 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면연력 증진 식품이, 바로 천지정홍삼 액상이다.

 

특히 홍삼 액상 중에서도 간편한 포장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요즘이다.

 

오늘은 이러한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 액상; 천지정홍삼, 정관장 홍삼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면역력과 관련된 자가진단은 아래를 참고하자

 

 

[척척건강정보] 간단한 종합건강 체크리스트

간단한 건강 체크리스트 간단한 체크리스트로 현제 건강을 확인보자. 아래의 19가지 항목 중 '예'의 개수에 따라 건강을 가늠할 수 있다. 건강상태 2개 이하 - 상 : 건강한 상태입니다. 2-4개 - 중 :

samin4589.tistory.com

 

면연력 증진의 중요성

먼저 이러한 면연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홍삼이 인기를 끌게 된 이유는 '면연력 증진이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게 되었기 때문이다.

 

흔히 홍삼이라고 하면 '항암, 항산화'을 가장 먼저 떠올린다.

그렇다. 항암, 항산화 역할을 하는 데에 홍삼이 미치는 영향은 꽤 크다. 하지만 항암, 항산화 역할을 하는 것 뿐만 아니라, 홍삼은 우리의 건강을 위해 다양한 역할을 한다.

 

옛날부터 홍삼은 원기회복에 좋은 식품으로 전해져 내려왔다.

뿐만 아니라 자양강장에 도움이 된다. 이는 홍삼에는 백삼에서는 찾을 수 없는 말톨과 다양한 아미노산, 유기지방산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다. 특히 여름이 되기 전 위장 소화계통의 장기가 약한 사람들에게 원기를 보충해주는 역할을 한다.

 

이처럼 홍삼은 항암, 항당뇨, 항염증, 항산화 작용에 큰 도움을 준다.

 

하지만 이렇게 좋은 역할을 하는 홍삼을 항상 챙겨 먹기 어려운 경우가 많아, 이를 위해 다양한 홍삼 액상 건강기능 식품이 출시되었다.

 

천지정홍삼, 정관장 홍삼정 제품 비교

요즘 시중에는 다양한 홍삼 제품이 출시되어 있다. 모두 편리하게 을 섭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들이다. 하지만 오늘은 그 모든 제품들을 비교하기 보다는, 천지정홍삼, 정관장 홍삼정 제품을 비교해 보겠다.

제품 이름 천지정홍삼 정관장 홍삼정
제품
브랜드 한국생약영농조합법인 정관장
용량 500g 1병 240g 1병
주요성분 진노세이드 약 16.5mg 진노세이드 16.5mg
권장
섭취량
1일 2회 5g 1일 1회 3g
칼로리 10kcal 5kcal
가격 360,000원 198,000원

더 다양한 제품을 비교해보고자 한다면 아래를 참고하자

 

 

 

 

[같은성분 다른약] 바이탈타임 어린이홍삼 홍린이 VS 스테디셀러 종근당건강 어린이홍삼 제품

어린이 홍삼란? 우리는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을 건강을 신경쓰려고 노력한다. '어려서 건강을 지켜야 나이가 들어서도 건강한 삶을 누린다'라는 사실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아이들에게

samin4589.tistory.com

 

우리나라 사람이 가장 애용하는 건강기능 식품 홍삼!

예전과 같이 홍삼을 쉽게 접할 수 있는 환경이면 좋겠지만, 요즘같은 사회에서는 더 빠르고 더 편한 것을 추구하기 때문에 이러한 액상 형태의 면연력 증진이 인기를 끄는 것 같다.

 

천지정홍삼, 정관장 홍삼정는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맞게 출시된 제품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또한 모두 면연력 증진 홍삼제품으로 섭취하기에 딱 좋은 제품인 것 같다.

 

위의 표를 참고하시어 자신에게 맞는 양질의 면연력 증진 홍삼 액상 제품을 현명하게 선택하시길 바라며, 오프라인 및 온라인 구매처마다 조금씩 가격이 상이하므로 최저가를 잘 찾아 알찬 구매가 이루어지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