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척척약사정보

관절살리도9988,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 제품 효능 비교

by samin4589 2021. 7. 2.
반응형

관절 건강 관리 캡슐란?

 

 

 

 

 

우리는 항상 관절과 연골건강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려고 노력한다. '노화가 진행 될수록 관절 건강을 잘 관리해야 한다.‘ 사실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매번마다 '양질의 관절 및 연골 관리 성분'을 섭취하는 것은 힘든 일이다. 그 중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이유황을 섭취하는 것이 어려운 건, 남자와 여자를 가리지 않는다. 노령으로 인해 관절건강에 관심이 많은 어르신들. 과체중으로 관절에 무리가 가고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 가사노동에 시달리는 주부분들.

 

관절 건강을 위해 적절한 운동과 식습관 관리가 중요하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지만, 생활속에서 그것을 지키며 지내는 것은 참으로 어려운 일이다.

 

그럴 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식이유황이 포함된 식품이, 바로 관절 살리도 9988 캡슐이다.

 

특히 관절 통증 개선 캡슐 중에서도 편하게 캡슐형 포장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요즘이다.

 

오늘은 이러한 관절 및 연골 건강 관리 캡슐; 관절살리도9988,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관절과 관련된 자가진단은 아래를 참고하자

 

 

간단한 무릎건강 자가진단 체크리스트

활기찬 일상을 위한 무릎건강 무릎 관절염 통증은 운동에 한정 될 수 있지만 고혈압과 당뇨병과 같은 성인 질병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끊임없이 무릎 통증이있는 ​​경우 가능한 한 빨

samin4589.tistory.com

 

관절 건강에서 식이유황의 중요성

먼저 이러한 식이유황이 포함된 관절건강 제품이 인기를 끌게 된 이유는 '식이유황이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게 되었기 때문이다.

 

흔히 식이유황이라고 하면 '통증 전달 신경 차단, 신경세포 손상 방지'을 가장 먼저 떠올린다.

 

그렇다. 통증 전달 신경 차단, 신경세포 손상 방지하는 데에 식이유황이 미치는 영향은 꽤 크다. 하지만 통증 전달 신경 차단, 신경세포 손상 방지하는 것 뿐만 아니라, 식이유황은 우리의 건강을 위해 다양한 역할을 한다.

 

관절과 함께 관리해 주어야 할 부분이 바로 연골이다. 관절 건강을 챙긴다는 것은 연골 건강을 관리한다는 것과 같은 의미이다. 이 연골에 필요한 물질이 바로 콜라겐이다. 식이유황은 이 연골결합조직의 필수 구성 성분이다.

또한 관절에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의 경우 대부분 통증을 호소한다. 통증 전달 신경을 차단하는 것도 식이유황의 중요한 역할이다.

 

이렇게 식이유황은 체내 콜라겐 수치 증가, 관절 연증 관리에 큰 도움을 준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식이유황을 생활 속에서 마늘, 양파, 부추 등으로 꼭 섭취해 주어야 한다.

 

하지만 이렇게 음식으로 골고루 섭취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아, 이를 위해 식이유황이 포함된 캡슐가 출시되었다.

 

관절살리도9988,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 제품 비교

요즘 시중에는 관절 및 연골 건강 관리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되어 있다. 모두 편리하게 을 섭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들이다. 하지만 오늘은 그 모든 제품들을 비교하기 보다는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중심으로 제품을 비교해 보겠다.

제품 이름 관절살리도9988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
제품
브랜드 애플트리 김약사네 콜마비앤에이치
용량 1004mg*30캡슐(30.12g) 900mg*60정(54g)
주요성분 MSM(식이유황) 콘드로이친
권장
섭취량
1일 1회 2정 1일 1회 2정
주요 성분 함유량 MSM 2000mg 콘드로이친 1080mg
칼로리 10kcal 0kcal
가격 28,000원 44,330원

 

더 많은 건강기능식품에 대해 알고싶은 분은 아래를 참고하자

 

 

[같은성분 다른약] 성균관 골드 페롤플러스, 네추럴라이즈 비타민E & 셀레늄 제품 효능 비교

비타민 E 캡슐란? 우리는 항상 콩, 옥수수, 녹색채소 등의 비타민 E을 섭취하려고 노력한다. '비타민 E을 먹어야 활기차다'라는 사실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매 끼니마다 '양질의 비

samin4589.tistory.com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이유황 섭취'!

음식으로 섭취할 수 있다면 더 좋겠지만, 현대사회에서는 더 빠르고 더 편한 것을 추구하기 때문에 이러한 캡슐 형태의 식이유황이 포함된 제품이 인기를 끄는 것 같다.

 

관절살리도9988,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는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맞게 출시된 제품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또한 모두 캡슐로 섭취하기에 딱 좋은 제품인 것 같다.

 

위의 표를 참고하시어 자신에게 맞는 양질의 관절건강 관리 캡슐를 현명하게 선택하시길 바라며, 오프라인 및 온라인 구매처마다 조금씩 가격이 상이하므로 최저가를 잘 찾아 알찬 구매가 이루어지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