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척척약사정보

링티 액티브 효능과 유사제품과 비교 (링티 제로와 비교)

by samin4589 2021. 6. 10.
반응형

 

 

 

아늑한 하루 보내셨나요. ‘꼼꼼부부와 꼬마니에 꼬마니 아빠입니다.

날씨가 포근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날씨에 건강 잘 챙기고 계시죠?

인간은 건강한 삶을 위해 운동의 생활화, 규칙적인 식습관, 규칙적인 스트레스 해소이 필요합니다.

 

특히 요즘 같이 무더운 날씨에는, 우리 몸에 수분이 꼭 필요합니다.

수분섭취가 중요해진 만큼, 수분섭취를 도울 수 있는 건강보조식품들을 많이 볼 수 있으실 겁니다.

예를 들면, 링티제로, 링티 액티브 등입니다.

수분섭취가 중요하다고 다들 생각하지만, 그것을 실제로 실천하는 것은 많이 어려운 일입니다.

 

 

수분에는 아미노산, 비타민, 무기질 등이 있기 때문에 어린이~노년층까지 모든 연령에게 꼭 필요합니다.

특히, 수분은 나이가 중년층 이상이 되면 우리 몸에서 부족하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항상 섭취해 주어야 합니다.

수분이 부족하면 피로감, 집중력 감소, 소화기능 저하 등등의 이상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서, 우리 몸의 일정 비율 수분을 유지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의식적으로 수분을 꼭 챙겨서 먹어야 하죠.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는 스스로 아미노산, 비타민, 무기질 등이 많이 들어 있는 제품을 꼼꼼히 비교해보고 선택하여,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풍부한 아미노산, 비타민, 무기질이 포함되어 수분이 충분히 포함된 제품은, 건강에 매우 좋고 50대를 포함한 주변의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용으로 적절할 것 같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수분을 많이 가지고 있고, 쉽게 섭취할 수 있는 링티 액티브에 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링티 액티브와 유사한 목적을 가지고 출시된 다른 제품들과 공통점 및 차이점을 정리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한 종합건강에 대한 자가진단은 아래를 참고하자

 

 

[척척건강정보] 간단한 종합건강 체크리스트

간단한 건강 체크리스트 간단한 체크리스트로 현제 건강을 확인보자. 아래의 19가지 항목 중 '예'의 개수에 따라 건강을 가늠할 수 있다. 건강상태 2개 이하 - 상 : 건강한 상태입니다. 2-4개 - 중 :

samin4589.tistory.com

 

링티 액티브는 활성엽산, 비타민 C, B1, B6 판토텐산, 비오틴, 나이아신 등과 같은 복합적인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비타민의 경우 먹고 난 뒤 몸에서 필요한 만큼만 흡수하고 자동적으로 배출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링티 액티브의 1포에는 1일 권장량이 충분히 들어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중 활성형 엽산의 경우 세포와 혈액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등 링티 액티브에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링티 액티브와 비교할 제품은 동일한 기업에서 나온 링티제로입니다.

한눈에 봐도 링팅 제로는 액체, 링티 액티브는 가루형태로 물에 타서 먹는 제품입니다. 더 자세한 차이점은 아래를 참고 해주세요.

 

  링티 제로 링티 액티브
사진
가격(쿠팡 기준) 1개 1833원(500ml) 1개 2,500원(500ml)
나트륨 130mg 360mg
탄수화물 23g 9.5g
에리스리톨 23g *
단백질 1g *
당류 7초 *
칼로리 0kcal 38kcal
그외 차이점  * 비타민D3, K1, 마그네슘, 칼륨, 아연, 망간 등 부원료 첨가

위에서 살펴본 표의 내용 외에도 더 많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특히 링티 제로에 비해 링티 액티브의 경우 건강보조식품의 역할을 더 강조하여 만든 제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링티 제로가 수분 보충을 돕기 위한 제품이라면, 링티 액티브는 그 자체로 영양소가 비타민이 가득 담긴 제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가격적인 면에서도 차이를 보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링티 제로의 경우 꼼꼼부부와 꼬마니네 포스팅 중 더 자세하게 비교해 둔 글이 있으니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2021.06.03 - [이슈여기있슈] - [찐리뷰] 링티 제로 효능과 포카리스웨트와 차이점

 

[찐리뷰] 링티 제로 효능과 포카리스웨트와 차이점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다. 올해는 또 얼마나 더울지 걱정이 된다. 특히나 더위를 잘타는 나는 여름이 항상 걱정된다. 에어컨을 틀자니 냉방병이 걱정되고, 견디자니 체력이 남아나질 않는다.

samin4589.tistory.com

수분은 우리 몸에 필수적인 영양소입니다. 앞서 살펴보았듯이, 특히나 50대 층에서 더욱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수분은 나이가 들수록 환경 변화에 민감하게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대표적으로 수분 부족으로 인한 피로감은 나이가 많은 분들에게 더 잘 나타나고, 그로 인한 신체적 손상은 더 치명적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2015년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따르면 50대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수분섭취 부족으로 인해서 병원 진료를 받은 사람들이 128만명 이라고 합니다. 그중 신체에 치명적인 피해를 입는 경우가 0.354%라고 하니 더욱 더 수분섭취에 신경을 쓸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이런 수분섭취는 2,30대에서부터 꾸준히 관리가 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꾸준히 수분을 섭취할 수 있는 방법으로 시간 지켜 물 마시기’, ‘갈증이 느껴지기 전 물 마시기’, ‘급하게 물 마시지 않기등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가들은 수분섭취와 함께 오이, 생강, 계피 등 등을 함께 먹는 것이 건강한 몸을 갖는데에 더욱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하니, 링티 액티브를 섭취하면서 이를 같이 먹는다면 더욱 건강에 좋을 듯 합니다.

 

수분섭취는 직접적으로 피부건강에 도움을 많이 줍니다. 위에서 살펴본 오이, 생강, 계피 등 역시 피부건강을 높여주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수분섭취 뿐만 아니라 오이, 생강, 계피 등는 피부건강에 아주 중요한 요소들입니다. 꼼꼼부부와 꼬마니네 블로그에 작성되어 있는 오이, 생강, 계피 등에 관한 내용을 살펴봐주세요. 오이, 생강, 계피 등와 관련된 제품들도 비교해 두었습니다.

 

건강보조제품이기는 하지만, 건강과 관련된 제품이니 충분히 깊게 생각하여 구매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20대 나이에도 물론 건강보조식품을 구입하는데 있어서 신경을 써야 하겠지만, 50대 나이에는 섭취하는 영양소에 따라서 몸에 영향을 더 크게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50대 나이에는 신체 수분량, 피부 탄력 등 등이 점점 더 적어집니다. 그만큼 섭취하는 음식에 따라서 몸에 즉시이 나타나게 됩니다. 꼼꼼부부와 꼬마니네에서 수분섭취와 관련된 내용과 제품을 상위 질병과 필요 영양소까지 자세하게 정리하는 이유도 바로 건강과 관련된 내용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수분섭취의 중요성에 대해 깊이 생각하며 링티 액티브의 판매처별 최저가를 꼼꼼하게 비교한 후 현명하게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효과적인 수분섭취 방법에 대한 내용을 아래에 안내하오니 이를 참고하시어 더욱 더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시길 바랍니다.

 

커피와 같은 카페인이 많은 음료보다는 순수한 물의 섭취를 늘린다.

수분이 많이 포함된 수박, 참외, 멜론 등의 과일을 섭취한다.

카페인이 들어간 커피 는 수분을 많이 배출시키니 이를 자제한다.

수분섭취를 위한 스포츠 음료를 애용하여 건강을 지킨다.

 

정리

성품, 외모, 재력 등 인간을 구성하는 요소는 다양합니다. 하지만 요즘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는 요소는 바로 건강이죠. 아무리 다른 요소들이 완벽하더라도 인간에게 건강은 최우선적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품을 구성하는 요소 중 건강을 유지하는 데에 도움을 줄 포인트가 빠져있다면 매력이 저하됩니다.

링티 액티브는 이러한 시대에 걸맞게 수분이라는 핵심 요소를 전면에 앞세운 매력적인 음료입니다.

 

또한 단순히 건강만 챙긴다면 소비자의 시선을 끌기 어려울 텐데, ‘까지 포기하지 않아 더욱 마음에 듭니다. 링티 액티브를 통해 신선함을 느끼며 수분을 챙길 수 있다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수분 섭취를 소홀히 하지 않아 더욱더 건강한 생활을 이어나가길 기대합니다.

삶의 최고의 가치는 건강’! 우리 모두 건강합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