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척척약사정보

종근당건강 쏘팔메토 vs 뉴트리코어 쏘팔메토 옥타코사놀vs CJ 전립소 쏘팔메토

by samin4589 2021. 6. 15.
반응형

 

 

 

 

전립선 건강의 중요성

전립선은 남성의 방광 하면에 밀착된 생식선이다. 전립선은 정액을 만들어서 분비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정액이 굳지 않고 액체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러한 전립선에 대한 관심 대두되는 시기는 중년기인데, 전립선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석회화 되는 경향을 나타내기 때문이다. 특히 중년 남성에게서 전립선 비대증은 매우 흔한 질병이고, 더 나아가서는 전립선암까지 나타날 수 있다.

그렇기에 우리는 전립선 건강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그러나 전립선비대증이나 전립선암의 원인이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았기에, 어떠한 노력을 해야하는지 답답하기만 하다.

그래서 우리의 답답함을 해소시키기 위해,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쏘팔메토'를 중심으로 자세히 알아보고자 한다.

 

남성건강관련 자가진단은 아래를 참고하자

 

 

[척척건강정보] 간단한 종합건강 체크리스트

간단한 건강 체크리스트 간단한 체크리스트로 현제 건강을 확인보자. 아래의 19가지 항목 중 '예'의 개수에 따라 건강을 가늠할 수 있다. 건강상태 2개 이하 - 상 : 건강한 상태입니다. 2-4개 - 중 :

samin4589.tistory.com

 

 

쏘팔메토의 효능

우리에게 낯설지만 친숙한 쏘팔메토는 야자수의 열매로서, 약제로 사용되고 있다. 특히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수치를 증가시켜 요도관련증상의 완화 및 전립선염 완화, 골다공증 예방 등의 효과를 보인다.

특히 나이가 들어갈 수록, 수면 중에 소변이 마렵거나 소변을 다 보고 난 뒤에도 계속 소변이 몸에 남아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 증상이 생기곤 하는데, 이러한 경우에 쏘팔메토를 섭취한다면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매번 밤 사이에 화장실을 다녀와야 할 경우에는, 깊이 잠들지 못해 수면장애로까지 번질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수면이 충분히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에는 중년 우울증까지 일으킬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중년 남성의 갱년기 증상과 함께 야간 소변증상이 동반된다면, 말 못할 극심한 고통일거라 생각된다. 그래서 우리는 이 쏘팔메토 성분에 주목해야 한다.

그러나 혹자는 이러한 쏘팔메토가 큰 효과가 없다고 말한다. 하지만 여러 제약회사에서 자사 제품을 가지고 실험을 진행한 결과 눈에 띄는 효과를 보이고 있으며, 주변 분들도 쏘팔메토 기능 식품을 꾸준히 섭취하여 큰 효과를 보았다고 말한다.

그렇기 때문에 쏘팔메토 관련 제품을 구입하여 섭취하는 부분은, 개개인이 꼼꼼히 따져본 후 현명한 선택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 특히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은 로르산이라고도 부르기에, 이 로르산의 함유량을 비교해볼 필요가 있다.

 

쏘팔메토 관련 제품 비교

요즘 시중에는 다양한 쏘팔메토 관련 제품이 출시되어 있다. 모두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알약 형태로 되어있으며, 임상실험을 통해 그 효과가 검증된 제품들이다. 오늘은 시중에 나와 있는 모든 쏘팔메토 관련 제품들을 비교하기 보다는, 믿을 수 있는 기업인 종근당건강, 뉴트리코어, CJ제일제당에서 출시된 제품을 비교해 보겠다.

 

제품 이름 종근당건강 쏘팔메토 뉴트리코어 NCS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CJ 전립소 쏘팔메토
패키지
브랜드 종근당건강 뉴트리코어 CJ제일제당
용량 320mg*60캡슐 600mg*60캡슐 500mg*60캡슐
권장
섭취량
1일 1회 1캡슐 1일 1회 1캡슐 1일 1회 1캡슐
로르산
함유량
320mg 115mg 89.6mg
칼로리 0kcal 6kcal 0kcal
가격 30,000원 59,000원 15,000원

종근당 쏘팔메토, 뉴트리코어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전립소 쏘팔메토 모두 전립선 건강 식품으로는 매우 유명한 제품이며 판매량 또한 많다. 그렇기 때문에 이들 중 어떠한 제품을 섭취하여도 전립선 건강에 유의미한 효과를 거둘것으로 기대한다. 하지만 각 제품의 후기를 모두 살펴보며 그 효과에 대해 다시 한번 확인해보신 뒤 구매하시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

 

정리

중년 남성의 자존심, '전립선 건강!'

평생 젊음을 유지하며 튼튼한 전립선을 유지하고 싶지만, 노력하지 않은 자에게 상이 내려질 리 없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모두 쏘팔메토를 꾸준히 섭취하여, '전립선 건강'이라는 상을 받길 바래본다.

특히 위에 비교, 정리해 본 종근당 쏘팔메토, 뉴트리코어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전립소 쏘팔메토의 로르산 함유량 및 가격을 합리적으로 따져본 뒤 구입한다면 현명한 구매가 아닐까?

오늘도 활기 넘치는 건강한 생활을 위한, 알찬 구매가 이루어지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