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척척약사정보

올라운드 멀티 비타 VS 포뉴 멀티비타민 제품 효능 비교

by samin4589 2021. 6. 16.
반응형

 

멀티 비타민 제품이란?

 

 

 

 

 

우리는 자주 야채, 과일 등의 비타민을 섭취하려고 노력한다. '비타민을 먹어야 건강한 삶을 누린다'라는 사실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매번 '양질의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 어려운 건, 나이를 가리지 않는다. 비타민 섭취를 통해 깨끗한 피부를 가꾸려는 여성이나, 체력저하가 느껴지시는 남성들.

음식을 먹으면서 우리 몸에 없어서는 안되는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기는 하지만, 항상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미타민이 들어있는 음식을 챙겨서 먹는 것은 어려운 경우가 많다.

그럴 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비타민 식품이, 바로 종합 비타민 제품이다.

특히 종합 비타민제품 중에서도 편하게 포로 만들어 간편한 포장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요즘이다.

오늘은 이러한 종합 비타민 포; 올라운드 멀티 비타, 포뉴 멀티비타민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종합건강에 관한 자가진단은 아래를 참고하자

 

 

[척척건강정보] 간단한 종합건강 체크리스트

간단한 건강 체크리스트 간단한 체크리스트로 현제 건강을 확인보자. 아래의 19가지 항목 중 '예'의 개수에 따라 건강을 가늠할 수 있다. 건강상태 2개 이하 - 상 : 건강한 상태입니다. 2-4개 - 중 :

samin4589.tistory.com

 

비타민의 중요성

먼저 이러한 비타민 제품이 인기를 끌게 된 이유는 '비타민이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게 되었기 때문이다.

흔히 비타민이라고 하면 '신체기능 조절'을 가장 먼저 떠올린다.

그렇다. 신체기능 조절을 생성하는 데에 비타민이 미치는 영향은 꽤나 크다. 하지만 신체기능 조절을 생성하는 것 뿐만 아니라, 비타민은 우리의 건강을 위해 다양한 역할을 한다.

피부의 색소 침착을 없애기 위해 비타민 섭취는 필수적이다.
비타민 C는 당뇨 질환, 혈관 질환등 심혈관계질환을 예방한다.
비타민은 대표적으로 감기를 예방해 주는 영양소이다.
뿐만아니라, 암을 예방하는 기능을 한다.
또한 매우 매력적인 기능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비타민은 부피에 비해 필수적인 영양소가 많아 신체기능 조절에 도움에 큰 도움을 준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비타민을 생활 속에서 토마토, 아보카도, 오렌지 등으로 꼭 섭취해 주어야 한다.

하지만 이렇게 음식으로 골고루 섭취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아, 이를 위해 다양한 비타민 제품이 출시되었다.

 

올라운드 멀티 비타, 포뉴 멀티비타민 제품 비교

 

 

 

 

요즘 같이 바쁜 시대에 시중에는 다양한 형태로 섭취가 가능한 제품들이 나와 있다. 모두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형태의 제품들이다. 하지만, 오늘은 비교할 제품들은 보다 시중에서 가장 최근에 출시된 올라운드 멀티 비타와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있는 포뉴 멀티비타민이다.

제품 이름 올라운드 멀티 비타 포뉴 멀티비타민
제품
브랜드 메디로그 포뉴
용량 2,100mg*30포(30일분) 3,600mg*180정(30일분)
권장
섭취량
1일 1회 1포 1일 1회 6정
멀티비타민
함유량
305mg 이상 6,979mg 이상
칼로리 7kcal 5kcal
가격 39,000원 36,000원


정리


우리의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비타민 섭취'!

음식으로 섭취할 수 있다면 더 좋겠지만, 요즘 같이 바쁜 사회에서는 더 빠르고 더 편한 것을 추구하기 때문에 이러한 포 형태의 비타민이 인기를 끄는 것 같다.

올라운드 멀티 비타, 포뉴 멀티비타민는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맞게 출시된 제품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또한 모두 비타민 포로 섭취하기에 딱 좋은 제품인 것 같다.

위의 표를 참고하시어 자신에게 맞는 양질의 비타민 제품 현명하게 선택하시길 바라며, 오프라인 및 온라인 구매처마다 조금씩 가격이 상이하므로 최저가를 잘 찾아 알찬 구매가 이루어지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