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척척약사정보

에이치마인드 슬리머스 ,킬팻 스피드 다이어트 제품 효능 비교

by samin4589 2021. 6. 23.
반응형

다이어트 캡슐란?

우리는 때때로 칼로리가 적은 음식을 섭취하려고 노력한다. '칼로리가 적은 음식을 먹어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라는 사실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매번마다 '칼로리가 적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은 힘든 일이다. 저칼로리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어려운 건,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다. 여름이 다가와 날씬한 몸매를 뽐내고 싶은 여성들. 건강한 노후를 위해 꾸준히 식단관리와 운동을 변행하는 어른신들.

 

저칼로리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다이어트에 중요하다는 것을 알지만, 우리 주변에는 식욕을 자극하는 맛있는 음식들이 넘쳐나 유혹을 멈추지 않는다.

 

그럴 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칼로리 폭파 건강기능 식품이, 바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캡슐이다.

 

특히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캡슐 중에서도 간편한 포장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요즘이다.

 

오늘은 이러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캡슐; 에이치마인드 슬리머스 ,킬팻 스피드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간단한 다이어트 자가진단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를 참고하자

 

 

 

[척척건강정보] 간단한 내장지방 자가진단 테스트

마른 비만 내장지방! 보기에는 마른 듯 해보이고 뚱뚱해 보이지 않는 사람들도 사실 알고 보면 비만일 수 있다. 그것은 장기 속에 끼여있는 내장지방이 많은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생활속에서

samin4589.tistory.com

 

간단한 탄수화물 중독 자가진단방법

탄수화물 중독이란 일상생활에서 단 음식을 아주 좋아하거나 자주 먹는 것이 습관처럼 되어 있거나, 배고픔을 자주 느끼는 경우에 탄수화물 중독에 대해서 한번 쯤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일반

samin4589.tistory.com

 

다이어트 성분의 중요성 - 카테킨

먼저 이러한 다이어트 건강기능 캡슐이 인기를 끌게 된 이유는 '카테킨이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게 되었기 때문이다.

 

흔히 카테킨이라고 하면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항산화 작용'을 가장 먼저 떠올린다.

 

그렇다.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항산화 작용을 하는 데에 카테킨이 미치는 영향은 매우 크다. 하지만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항산화 작용하는 것 뿐만 아니라, 카테킨과 같이 에이치 마인드 슬리머스 내의 함유된 다양한 영양소들은 우리의 건강을 위해 여러 역할을 한다.

바나나잎 추출물 코로솔산은 식후 혈당 상승을 막아 혈당의 급변으로 우리 몸에 부작용을 최소화 한다.

판토테산은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에 관여하여 신진대사를 도와준다.

이렇게 다양한 성분들은 평소 고열량, 고지방 섭취가 많거나 일상속에서 체지방, 콜레스트롤 건강이 걱정되는 사람, 다이어트에 반복적으로 실패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카테킨은 체지방률 감소, BMI 감소, 체지방량 감소에 큰 도움을 준다. 또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우리는 생활 속에서 커피, 살코기, 저지방 우유 등으로 섭취해 주어야 한다.

 

하지만 이렇게 음식으로 골고루 섭취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아, 이를 위해 다양한 다이어트 건강기능 캡슐가 출시되었다.

 

더 다양한 다이어트 성분들을 알고 싶다면 아래를 참고하자

 

 

 

[다이어트] 체지방을 줄이는 다이어트 영양소 효능과 종류

다이어트란? 우리는 항상 아름다운 몸매를 가지기를 원한다. 뜨거운 햇볕의 백사장에 비키니 몸매를 뽐내는 상상을 하는 것은 매해 여름만 되면 하는 생각이다. 이런 생각을 반복하기만 하는 이

samin4589.tistory.com

 

에이치마인드 슬리머스 ,킬팻 스피드 다이어트 제품 비교

요즘 시중에는 다양한 다이어트 보조제품 출시되어 있다. 모두 편리하게 을 섭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들이다. 하지만 오늘은 그 모든 제품들을 비교하기 보다는 에이치마인드 슬리머스 ,킬팻 스피드 다이어트 제품을 비교해 보겠다.

제품 이름 에이치마인드 슬리머스 킬팻 스피드 다이어트
제품
브랜드 에이치마인드 한국 야쿠르트
용량 14포 * 4 (6월 한정) 120정 (30일분)
주요성분 카테킨 카테킨
권장
섭취량
1일 1회 2정 1일 2회 2정
다이어트 성분
함유량
300mg 이상 300mg 이상
칼로리 4kcal 8kcal
가격 129,000원 39,200원

더 다양한 제품을 비교하고 싶다면 아래를 참고하자

 

[같은약 다른성분] 팻다운 샷 올인원 효능과 유사제품 비교(세리번 나이트 오아시스)

신나는 하루 보내셨나요. ‘꼼꼼부부와 꼬마니’에 꼬마니 아빠입니다. 날씨가 더워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날씨에 건강 잘 챙기고 계시죠? 인간은 건강한 삶을 위해 적은 나트륨 섭취, 다양한

samin4589.tistory.com

 

우리의 멋진 삶과 건강한 삶을 위해 필요한 다이어트!

마음껏 음식을 섭취하면서 살을 뺄 수 있다면 더 좋겠지만, 요즘같은 사회에서는 더 빠르고 더 편한 것을 추구하기 때문에 이러한 캡슐 형태의 다이어트 기능식품이 인기를 끄는 것 같다.

 

에이치마인드 슬리머스 ,킬팻 스피드 다이어트는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맞게 출시된 제품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또한 모두 캡슐로 섭취하기에 딱 좋은 제품인 것 같다.

 

위의 표를 참고하시어 자신에게 맞는 양질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현명하게 선택하시길 바라며, 오프라인 및 온라인 구매처마다 조금씩 가격이 상이하므로 최저가를 잘 찾아 알찬 구매가 이루어지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