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척척약사정보

닥터아돌 위솔보, 내츄럴플러스 위건강 헬리코박터 케어 제품 효능 비교

by samin4589 2021. 6. 29.
반응형

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위솔보란?

 

 

 

우리는 매일 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섭취하려고 노력한다. '내장이 편한 것이 건강의 시작이다.'라는 사실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항상 '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섭취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그 중 감초추출물을 섭취하는 것이 어려운 건, 어린아이와 어른를 가리지 않는다. 많은 시간 책상에서 시간을 보내 소화력이 떨어진 수험생. 노화로 인해 위건강이 걱정되는 어른신들. 잦은 회식과 인스턴트 식품이 생활화 된 바쁜 현대인.

 

제때 적당한 양으로 위건강에 좋은 음식들을 먹는 것이 중요하지만, 점점 식사를 정성스럽게 차려 먹는 것도 귀찮아 냉장고 속의 밑반찬을 꺼내 놓고, 대충 끼니를 때우는 경우가 많다.

 

그럴 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위건강 관리 건강기능식품이, 바로 위솔포이다.

 

특히 헬리코박터균 증식 억제, 위 점막보호 역할을 하는 건강기능식품 중에서도 간편한 포장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요즘이다.

 

오늘은 이러한 헬리코박터균 증식 억제, 위 점막보호 건강기능식품; 닥터아돌 위솔보, 내츄럴플러스 위건강 헬리코박터 케어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장건강과 관련된 자가진단은 아래를 참고하자

 

 

 

간단한 장건강 자가진단 테스트

장건강을 위한 준비 현대인은 건강한 몸에 건강한 장이 필수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 몸의 5개 장기와 부분 중 하나라도 손상되면 건강에 대한 위험 신호가 나타납니다. 또한 장 건강

samin4589.tistory.com

 

[척척건강정보] 간단한 내장지방 자가진단 테스트

마른 비만 내장지방! 보기에는 마른 듯 해보이고 뚱뚱해 보이지 않는 사람들도 사실 알고 보면 비만일 수 있다. 그것은 장기 속에 끼여있는 내장지방이 많은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생활속에서

samin4589.tistory.com

 

 

위 건강에 있어 감초추출물의 중요성

먼저 이러한 위솔포가 인기를 끌게 된 이유는 '감초추출물이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게 되었기 때문이다.

 

흔히 감초추출물이라고 하면 '헬리코박터균 증식 억제'을 가장 먼저 떠올린다.

 

그렇다. 헬리코박터균 증식을 억제하는 데에 감초추출물이 미치는 영향은 아주 크다. 하지만 헬리코박터균 증식을 억제하는 것 뿐만 아니라, 위솔보 내의 여러 성분은 우리의 위 건강을 위해 다양한 역할을 한다.

플라보노이드는 감초추출물에서 나오는 성분으로 위 점막보호에 도움을 준다.

위솔보 내의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을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

이런 역할을 배변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준다.

또한, 매우 매력적인 성분인 아연의 경우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을 하는 데 필수적인 성분이다.

 

이렇게 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음식으로 골고루 섭취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아, 이를 위해 다양한 위 건강 제품이 출시되었다.

 

닥터아돌 위솔보, 내츄럴플러스 위건강 헬리코박터 케어 제품 비교

요즘 시중에는 위 건강 관련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되어 있다. 모두 편리하게 을 섭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들이다. 하지만 오늘은 그 모든 제품들을 비교하기 보다는, 닥터아돌 위솔보, 내츄럴플러스 위건강 헬리코박터 케어 제품을 비교해 보겠다.

 

제품 이름 닥터아돌 위솔보 내츄럴플러스 위건강 헬리코박터 케어
제품
브랜드 닥터아돌 위솔보 내츄럴플러스
용량 270g (3g*90포) 550g *60정
주요성분 감초추출물 감초추출물
권장
섭취량
1일 3회 1포 1일 1회 2정
감초추출물 함유량 5.4mg 5.4mg
칼로리 10kcal 4kcal
가격 43,000원 12,500원

 

더 많은 건강기능 식품 비교를 위해서는 아래를 참고하자

 

 

 

 

 

 

[같은성분 다른약] 다이어트와 장건강을 한번에! 아이힐 라인엔 유산균(유사 제품과 효능 비교)

유산균 캡슐란? 우리는 수시로 요거트, 치즈 등의 유산균을 섭취하려고 노력한다. '유산균을 장내 건강을 지킬 수 있다.'라는 사실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매일마다 '양질의 유산균'을

samin4589.tistory.com

 

건강한 위 건강이 필요한 현대사회!

음식으로 섭취할 수 있다면 더 좋겠지만, 요즘같은 사회에서는 더 빠르고 더 편한 것을 추구하기 때문에 이러한 간편한 형태의 위 건강 관리 건강기능식품이 인기를 끄는 것 같다.

 

닥터아돌 위솔보, 프롬바이오 위건강엔 매스틱는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맞게 출시된 제품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또한 포와 알약로 섭취하기에 딱 좋은 제품인 것 같다.

 

위의 표를 참고하시어 자신에게 맞는 양질의 위 건강 관련 기능식품을 현명하게 선택하시길 바라며, 오프라인 및 온라인 구매처마다 조금씩 가격이 상이하므로 최저가를 잘 찾아 알찬 구매가 이루어지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