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척척약사정보

칼로 버스트 , 맥스컷 제품 성분 및 효능 비교

by samin4589 2021. 6. 30.
반응형

칼로 버스트란?

운동을 통해 근육을 키우는 것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바로 칼로리 소모를 증대시켜 체지방을 줄이는 것이다. 체지방을 줄여야지 내가 키운 근육의 모양을 더 잘 드러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칼로 버스터는 이런 칼로리를 빠르게 소모시킬 수 있는 것을 목표로 만들어 졌다. 칼로리를 몸에서 소모시키는 것은 운동을 전문적으로 하는 사람들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여성분들. 건강하고 젊은 신체 나이를 가지고 싶어하는 중장년층의 분들에게도 필요한 것이다.

 

칼로리를 조절하는 것은 먹는 것을 철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먹고싶은 것을 참아가는 방법도 있지만, 체내의 칼로리를 더 손쉽게 소모시키는 방법 또한 효과적이다.

 

그럴 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체지방 감소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녹차추출물 카테킨 이 들어 있는 건강보조식품, 바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캡슐이다.

 

특히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중에서도 편하게 캡슐형 포장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요즘이다.

 

오늘은 이러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캡슐; 칼로 버스트 , 맥스컷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다이어트와 관련된 자가진단은 아래를 참고하자

 

 

 

[척척건강정보] 간단한 내장지방 자가진단 테스트

마른 비만 내장지방! 보기에는 마른 듯 해보이고 뚱뚱해 보이지 않는 사람들도 사실 알고 보면 비만일 수 있다. 그것은 장기 속에 끼여있는 내장지방이 많은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생활속에서

samin4589.tistory.com

 

간단한 탄수화물 중독 자가진단방법

탄수화물 중독이란 일상생활에서 단 음식을 아주 좋아하거나 자주 먹는 것이 습관처럼 되어 있거나, 배고픔을 자주 느끼는 경우에 탄수화물 중독에 대해서 한번 쯤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일반

samin4589.tistory.com

 

체지방 감소와 에너지 생성을 하는 주성분은?

먼저 이러한 녹차추출물 카테킨이 포함된 캡슐이 인기를 끌게 된 이유는 '카테킨이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게 되었기 때문이다.

 

흔히 카테킨이라고 하면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항산화 작용'을 가장 먼저 떠올린다.

그렇다.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항산화 작용을 하는 데에 카테킨이 미치는 영향은 꽤 크다. 하지만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항산화 작용을 생성하는 것 뿐만 아니라, 칼로 버스터 내의 성분은 우리의 건강을 위해 다양한 역할을 한다.

 

칼로리는 우리 몸에서 에너지를 내는 원료이다. 과도하게 체지방을 감소시키게 되면 에너지가 부족할 수 밖에 없다. 이를 방지하기 위헤서 판토텐산이 포함되어 있다. 이 판토텐산은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이 고루 사용될 수 있도록 도와주어 에너지 생성을 돕니다. 또한 매우 매력적인 성분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셀레늄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이처럼 칼로버스터 내의 다양한 성분은 에너지생성, 유해산소로부터 세포 보호에 큰 도움을 준다. 여기에 더해서 저칼로리 고단백 음식들인 커피, 살코기, 저지방 우유을 생활 속에서 섭취해 준다면 더 좋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렇게 음식으로 골고루 섭취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아, 이를 위해 다양한 캡슐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되었다.

 

칼로 버스트 , 맥스컷 제품 비교

요즘 시중에는 체지방 감소 제품이 출시되어 있다. 모두 편리하게 을 섭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들이다. 하지만 오늘은 그 모든 제품들을 비교하기 보다는, 좀 더 전문적인 관점에서 나온 칼로 버스트 , 맥스컷 제품을 비교해 보겠다.

 

제품 이름 맥스컷 칼로 버스트
제품
브랜드 헬스 헬퍼 프로튜느리션
용량 60정(20회분) 60정 (30일분)
주요성분 카테킨 카테킨
권장
섭취량
1일 2회 3정 1일 2회 2정
다이어트 성분
함유량
300mg 이상 350mg 이상
칼로리 10kcal 5kcal
가격 40,500원 34,900원

 

더 다양한 제품군 비교를 원한다면 아래를 참고하자.

 

 

[같은성분 다른약]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온다! 맥스컷(유사 제품 효능 비교)

다이어트 캡슐란? 우리는 매일 체지방 감소 성분이 들어 있는 다이어트 식품을 섭취하려고 노력한다. '다이어트 식품을 먹어야 조금 더 효과적으로 살을 뺄 수 있다'라는 사실 때문일 것이다. 

samin4589.tistory.com

 

운동의 효과를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는 체지방 감소 요소 카테킨

음식으로 섭취할 수 있다면 더 좋겠지만, 현대사회에서는 더 빠르고 더 편한 것을 추구하기 때문에 이러한 캡슐 형태의 카테킨 포함 건강기능식품이 인기를 끄는 것 같다.

 

칼로 버스트 , 맥스컷는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맞게 출시된 제품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또한 모두 카테킨을 캡슐로 섭취하기에 딱 좋은 제품인 것 같다.

 

위의 표를 참고하시어 자신에게 맞는 양질의 건강기능 식품을 현명하게 선택하시길 바라며, 오프라인 및 온라인 구매처마다 조금씩 가격이 상이하므로 최저가를 잘 찾아 알찬 구매가 이루어지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