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척척약사정보

카테슬림, 에이치 마인드 슬리머스 제품 성분 및 효능 비교

by samin4589 2021. 7. 3.
반응형

 

다이어트 보조 알약 - 카테슬림이란?

우리는 때때로 저칼로리 음식등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으려 노력한다. '저칼로리 음식으로 채네 체지방을 적게 유지해야 살이 빠진다.'라는 사실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매일마다 '저칼로리 음식'을 섭취하는 것은 항상 하기 어려운 일이다. 그렇기 때문에 체내에 축적된 체지방을 없애는 것이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다. 운동을 통해 체지방을 없애며 날씬한 몸매를 가꾸고자 하는 젊은 세대나 잦은 외식으로 인하여 건강이 걱정되는 현대인들.

 

저칼로리 음식을 챙겨 먹으면서 우리몸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이를 실천하는 것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그럴 때 먹고 싶은 음식을 먹으며 체지방을 감소시킬 수 있는 다이어트 건강기능 식품이, 바로 카테슬림이다.

 

특히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알약 중에서도 간편한 포장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요즘이다.

 

오늘은 이러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알약; 카테슬림, 에이치 마인드 슬리머스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다이어트와 관련된 자가진단은 아래를 참고하자

 

 

 

[척척건강정보] 간단한 내장지방 자가진단 테스트

마른 비만 내장지방! 보기에는 마른 듯 해보이고 뚱뚱해 보이지 않는 사람들도 사실 알고 보면 비만일 수 있다. 그것은 장기 속에 끼여있는 내장지방이 많은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생활속에서

samin4589.tistory.com

 

간단한 탄수화물 중독 자가진단방법

탄수화물 중독이란 일상생활에서 단 음식을 아주 좋아하거나 자주 먹는 것이 습관처럼 되어 있거나, 배고픔을 자주 느끼는 경우에 탄수화물 중독에 대해서 한번 쯤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일반

samin4589.tistory.com

 

체지방 감소에 있어 카테킨의 중요성

먼저 이러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 인기를 끌게 된 이유는 '카테킨이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게 되었기 때문이다.

 

흔히 카데틴이라고 하면 '항산화, 체지방 감소'을 가장 먼저 떠올린다.

 

그렇다. 항산화, 체내 체지방 감소하는 데에 카테킨이 미치는 영향은 꽤나 크다. 하지만 항산화, 체지방 감소 시키는 것 뿐만 아니라, 카테슬림 안의 성분들은 우리의 건강을 위해 다양한 역할을 한다.

먼저 카테킨은 녹차추출물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피하지방 및 내장지방 면적이 감소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알로에전잎은 장내 수분과 만나 팽창하며 대장의 연동운동을 도와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며, 아연은 대사과정과 반응 조절과 같은 생체 반응에 관여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돕고 세포분열에 도움을 준다.

 

위에서 살펴본 다양한 성분은 음식으로 골고루 섭취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아, 이를 위해 다양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되었다.

 

카테슬림, 에이치 마인드 슬리머스 제품 비교

요즘 시중에는 다양한 체지방 감소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되어 있다. 모두 편리하게 다이어트에 도움을 제품들이다. 하지만 오늘은 그 모든 제품들을 비교하기 보다는, 카테슬림, 에이치 마인드 슬리머스 제품을 비교해 보겠다.

 

제품 이름 에이치마인드 슬리머스 킬팻 스피드 다이어트
제품
브랜드 네추럴그린라이프 한국 야쿠르트
용량 1000mg * 60정(30일분) 120정 (30일분)
주요성분 카테킨 카테킨
권장
섭취량
1일 1회 2정 1일 2회 2정
다이어트 성분
함유량
300mg 이상 300mg 이상
칼로리 8kcal 8kcal
가격 31,250원 39,200원

 

더 다양한 다이어트 제품군을 비교해보고자 한다면 아래를 참고하자

 

 

[같은성분 다른약] 에이치마인드 슬리머스 ,킬팻 스피드 다이어트 제품 효능 비교

다이어트 캡슐란? 우리는 때때로 칼로리가 적은 음식을 섭취하려고 노력한다. '칼로리가 적은 음식을 먹어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라는 사실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매번마다 '칼로

samin4589.tistory.com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 식품 카테슬림

먹고싶은 음식을 마음껏 먹으며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면 더 좋겠지만, 요즘같은 사회에서는 더 빠르고 더 편한 것을 추구하기 때문에 이러한 다이어트 건강기능 식품이 인기를 끄는 것 같다.

 

카테슬림, 에이치 마인드 슬리머스는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맞게 출시된 제품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또한 모두 알약으로 섭취하기에 딱 좋은 제품인 것 같다.

 

위의 표를 참고하시어 자신에게 맞는 양질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현명하게 선택하시길 바라며, 오프라인 및 온라인 구매처마다 조금씩 가격이 상이하므로 최저가를 잘 찾아 알찬 구매가 이루어지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